손을 내 미는자 일어난다
본문 바로가기
영혼육건강

손을 내 미는자 일어난다

by 영혼육 건강 2024. 4. 10.
반응형

손을 내미는 자 일어난다는 뜻은 가만히 있는 자는 어떤 역사도 일어날 수 없다는 뜻입니다. 반응을 해야 된다는 말입니다.

 

손 내밀라 할 때 순종 하면 됩니다. 역사는 순종하는 자를 통하여 일어납니다. 끝까지 보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영적원리

 

손 마른 사람이 힘 없이 회당 안에 앉아 있는데 이는 아무런 꿈과 소망 없이 죽은 자들 가운데 있습니다. 이때 예수님께서 회당 안으로 들어오셔서 이 자를 발견하고 손 마른 사람에게 말합니다. "네 손을 내밀라" 하십니다. 그러자 그 사람이 손을 내밀 때 그 손이 회복되었더라 말씀하십니다.

 

그런데, 이 사람이 손을 안내밀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아무 역사도 안 일어나지요. 하지만 주님께서 불쌍히 여겨서 손을 내밀라 하십니다. 그러자 순종하여 손을 내미니까 회복됨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영적원리를 배울 수 있습니다. 나 힘으로 못된성격(일,병) 고칠려고 발부둥 쳐 봤지만 늘 그자리임을 압니다.

먼저 내 자신의 능력의 한계를 드러내고 포기하고 절망하게 되었을 때 주님, 항복합니다. 두 손을 들 때 그때야 주님의 음성이 양심에 파장을 일으킵니다. "네 손을 내 밀라" "그 자리에서 일어나라" "그것은 끊어라" 등등하시는 주님의 음성이 양심을 통해 말합니다.

 

순종하면 됩니다

 

이때 우리는 이 말씀에 <순종>하여 손을 내 밀면 됩니다 그 죽은 자리에서 일어서면 됩니다. 주님 앞으로 나오면 됩니다. 그러면 말씀처럼 회복이 됩니다. 다시 말 하지만 영적회복은 죽은 자들 가운데 일어나는 것입니다(엡 5:14)

 

먼저, 나의 무능. 절망 선언 해야 합니다. 나의 의가 예수님과 함께 십자가에서 못 박혔음을 알 때 그때 주님의 음성이 들린다는 것입니다 <일어나라> 그러면 즉시 일어나면 됩니다.

 

내 힘으로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나의 의가 포기되고 절망했을 때 들려오는 주님의 음성에 반응하면 됩니다. 쉽지는 않지만 애통하면 됩니다.

 

영혼육 건강 연구소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