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로운 주일예배 기도문
본문 바로가기
영혼육건강

은혜로운 주일예배 기도문

by 영혼육 건강 2024. 2. 24.
반응형

예배드릴 때 은혜로운 주일예배 대표 기도가 되길 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쉽게 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하나님과 관계이기에 그렇습니다.

 

은혜로운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끝까지 보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이 많으시고 은혜로운 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변화 없이 저희들을 사랑해주시고 오늘 거룩한 주님의 날 은혜의 자리로 불려주심 을 감사합니다. 하나님 불쌍히 여겨 주시옵소서.

 

나와 내가정을 우선에 여기고 하나님을 첫 번째로 두지 못했습니다. 하나님을 외면하였고 세상에 빠져 영적으로 게을렀습니다. 우리에게 십자가의 그 사랑을 주셨는데 어느새 그 사랑이 그 열정이 식어 버렸습니다.

 

값없이 주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세상일로 바쁘다는 핑계로 삶가운데 표현하지 못하고 감사하지 못하고 내 고집대로 살 때가 많사오니 긍휼을 베풀어 주시옵소서.

 

무너진 이 모습 이대로 나왔습니다 예수님의 보혈로 깨끗께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온전한 사랑으로 회복되는 이 시간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몸과 마음을 다하여 예배를 드릴때 받으시고 우리의 마음을 새롭게 하시고 하나님을 경험하는 큰 변화가 있게 하소서. 삶가운데서 그리스도인으로서 살게 하시고 하나님의 섭리가운데 하나님 뜻대로 살게 하시옵소서.

 

지난주에 새명축제로 많은 영혼을 주님 앞으로 인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영혼들이 교회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예수 그리스도의 터 위에 믿음으로 굳게 서 그 사랑 안에 뿌리가 내리게 하옵소서.

 

순교자의 피로 세워 주신 한국교회와 이나라 이민족을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미움과 갈등으로 분열한 악한영이 떠나게 하옵시고 성전을 떠난 백성들이 속히 돌아오게 하여 주시옵소서.

 

ㅇㅇ교회가 진정 동쪽의 구원선 교회로 잘 감당케 하시고 어두운밤을 지키는 등대와 같은 교회가 되게 하시며 주위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지켜 주시고 보호해 말씀이 흥왕하는 교회로서 그리스도의 몸으로 세워 갈 때 성령의 도우심으로써 평안히 든든히 서가가게 하시옵소서. 이 성전에 흘려 나오는 생수가 흘려 넘치게 하시사 초원이 살게 하시고 부서가 활기차게 하시면 다음세대가 다시 일어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세이레 기도회 계속 진행 중에 있습니다.

원로 목사님 기억하여 주시고 영육으로 강건케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말씀을 전하시는 담임목사님에게는 성령의 두루마리를 입혀 주시고 의로운손으로 붙들어 주시옵소서 능력의 말씀 회복의 말씀 기적의 말씀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기도회가 계속 진행중에 있습니다.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교회의 새로운 항해를 위한 특별 기도회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큰 성령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 예배드리는 한사람 한 사람 붙들어 주시고 사모하는 마음 하는 마음을 부어 주시사 은혜와 평강이 넘치게 하소서. 건강. 자녀. 직장. 사업으로 여러 가지 문제로 가슴 아파 하시분들에게 성령님께서 친히 위로하여 주시고 그들의 눈물을 닦아 주시고 예수님의 사랑으로 가득 차게 하시옵소서.

 

예배를 돕은 아름다운 손길을 기억 하여 주시고 성가대 준비한 찬양 기쁘게 받으시옵소서. 우리를 구원하신 하신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