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을 변화 시키는 말씀 감사
본문 바로가기
영혼육건강

삶을 변화 시키는 말씀 감사

by 영혼육 건강 2023. 11. 15.
반응형

 

삶을 변화시키는 말씀 감사는 오래전부터 믿음의 거장들이 사용한 말씀이고 지금도 수많은 사람들이 감사를 행 함으로 감사의 역사는 지금도 일어나고 있습니다.

 

 

감사로 삶을 변화 시키는 역사 가 있습니다. 간증을 요약정리를 아래에 해 놓았습니다.

 

 

 

 

삶의 힘은 감사입니다

날때부터 얼굴 반이 붉은 점으로 인해 부모님도 버렸고 친구들에게 따돌림을 받은 것은 말할 것도 없이 어느 하나 친한 사람 없이 외롭게 힘들게 어린 시절을 커 왔지만 그 모든 장애물을 딛고 일어설 수 있어던것은 신앙의 힘 감사였고 감사가 최고의 보약이라고 고백하네요.

 

어젯밤 세이레 기도회 강사는 대구에서 온 김희아 집사님입니다. 내 이름은 예쁜 여자입니다. 저자로서 정말 간증할만한 분이라 생각이 되고 참 은혜를 많이 받았습니다.

 

여자 얼굴 반쪽에 붉은 점은 놀림감이요 치명적이라 할 수 있지요 그러나 이것 때문에 내적으로 더 강하여지고 더 하나님께 매달리면 기도하게 되었고 그때마다 미국 후원자를 주시고 중학교 때 좋은 선생님을 붙여주셔서 다정하게 이름을 불려 주신 것이 그렇게 힘이 되었다고 합니다.

 

얼굴에 상학동암 불시험도 감사로 이기다

 

희야라고 따뜻한 이름을 불려주는 이가 별로 없는 세상에 소용돌이 속해서 헤쳐 나가야 할 때 하나님의 불 같은 시험을 또 허락하십니다. 설상가상으로 25살 때에는 얼굴에 상악동암이 걸려 모든 걸 포기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성한 얼굴 한쪽 그 자리에 암이 생겨 뼈를 깎아 내고 히프에 살을 떼어 메꾸는 고난도 수술을 해야 산다는 것입니다. 2년 넘게 얼굴을 변장하고 사귀어 온 남자친구도 작별해야 하는가, 수술 앞두고 얼마나 울었다는 지요 울다가 울다가 예수님 얼굴이 스크랩되면서 예수님께서 더 눈물을 흘리는 것을 보고 다시 힘을 얻어 감사 함으로 모든 것을 이긴 자라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그 남자(대구의 장동건?)와 결혼하여 2 딸을 낳았는데 얼마나 이쁜지요. 아이를 낳을 때 최고의 관심은 얼굴이었답니다. 또 자기를 닮아 붉은 점이 나오지 않을까 조바심이었는데 다행히도 둘 다 점이 없었습니다.

 

얼마나 감사했겠습니까 자기가 당한 수모와 놀림이 되물려 주지 않고 싶었겠지요. 그러면서 자기를 낳아준 엄마의 마음을 어떠했을까입니다. 헤아려 볼 때가 있답니다. 얼굴을 볼 때마다 얼마나 울었고 감당이 안돼 보육원에 맡겨야 할 때 그 마음은 얼마나 아팠을까 ᆢ

엄마의 얼굴도 모르고 자랐지만 그래도 그 엄마를 생각하면 목이 잠긴다는 것입니다.

 

감사는 기적을 가져온다

 

사람은 외모에 많이 치중하지만 마음의 중심 보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삼상 16장) 저는 이 간증을 들으면서 신앙의 힘, 감사가 얼마나 대단한지 피부로 느낄 정도입니다. 감사가 삶을 통째로 바꾼 자의 고백이요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한자의 열매라고 볼 수 있습니다.

 

주어진 환경에 감사하고 감사할 수 없는 상황, 조건이지만 감사할 때 역사는 시작된다는 것입니다. <범사에 감사하라> 사전 5:18 말씀 한 사람을 변화시키고, 아니 수많은 사람들의 삶을 지금도 변화시키는 현재 진행형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영혼육 건강 연구소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