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약은 반드시 이루어 집니다
본문 바로가기
영혼육건강

언약은 반드시 이루어 집니다

by 영혼육 건강 2024. 7. 18.
반응형

언약은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언약의 말씀은 반드시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이 약속은 하나님의 약속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성경은 언약의 말씀으로 되었기에 반드시 이루어 집니다. 끝까지 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약 32,500개의 약속으로 되어 있다는 언약의 말씀이 거의 대부분 이루어졌고 다시 오실 예수님에 대한 약속등 몇 가지만 남은 것 같습니다.

 

오늘 새벽예배 본문 렘 33:14~22인데 15절만 읽었습니다.

 

선한 말

 

먼저 14절에 보면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보라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의 집에 대하여 일러 준 <선한 말>을 성취할 날이 이르리라 선한 말이 나오는데 이것이 언약의 말씀입니다.

 

선한 말이 <선한 일>으로도 번역이 되는데요 "내가 말한 선한 그 일을 세우리라" 뜻으로 이것은 하나님께서 작정하신 구원의 날, 회복의 날이 올 것이라고 약속하신 것입니다.

 

15절에도 내가 다윗에게서 한 <공의로운 가지>가 나게 하리니 그가 이 땅에 정의와 공의를 실행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언약은 공의로운 가지

 

공의로운 가지는 다윗의 후손으로 오실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약속입니다.

 

 

오늘 이 말씀은 유다의 회복을 약속하면서 예수 그리스도를 언급한 이유는 모든 언약의 궁극적인 성취가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이루어지기에 때문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예수님에 대한 언약의 말씀이요, 예수님에 대하여 쓴 약속으로 구속사(구원의 길) 말씀입니다.

 

성경은 우리를 지혜롭 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게 하십니다. ㅡ디모데후서 3장 15절ㅡ

 

결국은 영혼구원입니다. 지난주 8과 중 한 주제가 지옥에 대한 말씀입니다.

 

요즈음은 교회에서 지옥, 죽음, 회개, 말하면 싫어하고 심지어 교회 안 나온다고 으름장을 놓습니다.

 

그런데, 잘 생각해 보십시오 교회 오면 삶에 지쳐 있기에 위로의 말씀, 복 받는 것, 자녀에 잘 되는 것, 출세의 길, 등등 듣기 좋은 말만 하여 편안한 길 넓은 길로 가다가 그 영혼이 마지막에 지옥 간다면 누가 책임을 질 수 있나요?

 

이 땅에 건강이 소유가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신석종 목사님이 천국과 지옥을 보고 쓴 책에 목사,장로,권사들이 지옥에 넘 많기에 서로 조심하자는 의미로 하는 하는 소리입니다.

 

회개와 지옥을 말하는 교회가 건강한 교회

 

그래서, 마지막 때 교회 설정을 잘하셔야 합니다. 내 죄를 자백 통회 할 수 있도록 회개를 말씀 인도 하시는 말씀이 있는지 한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이라는 구원파교리와 같이 구원을 등한히 여기지는 않는지 점검해야 되지 않을까요?

 

우리를 구원의 길로 인도하시고 구속사의 말씀으로 언약하신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그 예수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오늘 아침은 어느 때보다 하나님의 눈물이 많은 아침입니다.

 

마귀, 사단, 귀신의 유혹에 빠져 지옥불로 걸어가는 영혼이 많기에 그렇지 않은가 우산을 쓰고 걸으면서 생각에 잠겨 봅니다.

 

 

 영혼육 건강 연구소 바로가기 

 

반응형

'영혼육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록하라 낭독하라  (0) 2024.07.22
지금이 기회 입니다  (0) 2024.07.19
부르짖는 기도란?  (1) 2024.07.17
또 하나의 복  (0) 2024.07.16
주님은 누구신가요?  (0) 2024.07.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