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주님의 왜?
본문 바로가기
영혼육건강

오직주님의 왜?

by 영혼육 건강 2023. 7. 19.
반응형

오직 주님 외에 구원은 없다

예수 믿어면 다 구원받는 것은 아닙니다. 예수 믿어면서도 다른 신을 믿을 수 있기에 그렇습니다. 일본이나 대만에 가서 전도여행 갔다 오신 분들은 잘 알겠지만 예수님을 쉽게 받아들입니다. 이번에는 예수신을 모셔볼까 하는 식입니다.

 

 

 

 

그들의 집에 가 보면 예수님 외 온갖 다른 신들로 가득 차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중. 고등부 여름수련회를 일본 오사카에 갔다 온 적이 있습니다.

 

 

 

 

천주교도 예수님 믿는 사람 많습니다. 그런데, 마리상을 만들고 놓고 기도 합니다. 남의 종교를 질타하는 것이 아니라 지금 행하고 있는 현실을 말하는 것입니다. 오직 주님 외에 구원은 없습니다.

 

우직 주님입니다

 

4과 성경공부 할 때도 몇 번 강조했지요. 예수님이 길입니다. 예수님으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다고 분명히 말합니다. (요 14:6) 오직 예수입니다. 오직 주님입니다.

 

잘 알다시피 영어 성경에는 길 앞에 정관사 the 붙습니다. 이것은 한 길밖에는 없다는 길입니다. The way 입니다. 구원받는 길, 하나님 아버지께로 가는길, 천국 가는길 예수님 밖에 없다는 길 입니다. 예수님 믿어도 되는 것이 아니라 예수님만 믿어야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아주 단호합니다.

 

사도행전 4:12에도 다른 이로써는 구원을 받을 수 없다고 분명 말하고 갈 1:9 예수님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는다고 사도바울은 강하게 말하고 있습니다.

 

오직 주님은 옛적 길 선한 길 

 

오늘 새벽말씀에도 렘 6:16~17 옛적 길, 선한 길로 가라 말씀하시네요. 옛적 길은 아브라함, 야곱, 이삭, 여호수아, 다윗 등등 믿음의 조상, 선배들이 걸었던 길이요 하나님을 경외하고 신뢰하고 의지하면 걸었던 길입니다.

 

선한 길은 우상을 섬기는 두 주인을 섬기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만 바라고 나아가는 길 하나님이 원하는 길 기쁨의 길입니다. 그런데, 오늘 말씀에 파수꾼을 세워 나팔을 불어가면서 옛적 길, 선한길로 가라고 하지만 남쪽유다는 No 하고 거절합니다.

 

왜냐하면 옛적 길, 선한 길은 당장 이익이 안 보이고 손해 보는 것 같기도 하고 하나님 외에 다른 신도 섬기면 쾌락이 있고 재미가 있기에 쉽게 놓지 않습니다. 이 길은 예수님께서 말씀하시는 넓은 길입니다.

 

오직 주님은 좁은문입니다

오직 주님은 좁은문입니다. 마 7에 보면 이 길은 지금 편하고 온갖 네온사인이 뻔쩍거리고 쾌락과 볼거리로 세상재미에 푹 빠져 있는 길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찾고 가는 길입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이 가는 길이기에 그냥 떠밀려 간다고 할까요,! 그 길 끝에는 낭떠러지요, 지옥으로 가는 길입니다.

 

그때 돌이켜 다시 턴 하려고 하지만 이미 때는 늦었지요. 밀려오는 인파에 감당이 안됩니다. 눅14장에 서는 예수님 제자들이 그러면 구원받은 자 적겠네요 하자 예수님께서 "좁은문으로 들어가기를 힘쓰라" 하십니다.

 

오직 예수입니다. 예수님만이 길입니다. 그 길이 진리의 길이요 , 생명을 살리는 생명의 길입니다. <예수님은 그리스도이십니다 >

 

 

 

                                                                                    영혼육 다 건강하게 바로가기 ㅡ>

반응형

'영혼육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음이 문제 입니다  (0) 2023.07.21
삶의 예배뜻  (0) 2023.07.20
성전의 뜻  (0) 2023.07.18
아버지의 마음 느껴 보기  (0) 2023.07.17
주어찾기 신앙생활 기초  (0) 2023.07.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