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할 수 쉽게 하는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본문 바로가기
영혼육건강

누구나 할 수 쉽게 하는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by 영혼육 건강 2024. 8. 17.
반응형

 

사실 주일예배 때 대표해서 하나님 아버지께 기도드린다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대표 기도문을  조금 쉽게 작성하여 누구나 기도할 수 있도록 작성해 보았습니다. 끝까지 보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그 크신 은혜를 주실려고 피 흘려 사신 예수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로 우리를 인도하여 주시고 예배자로 세워 주심을 감사합니다.

 

우리가 예수님처럼 겸손과 온유함으로 살기를 언제나 바라 셨는데 어느새 저희들은 이러한 것들을 당연하게 받아들이고 하나님을 의식하기보다는 사람의 눈치를 살펴야 하고 종교심으로 열심 내려는 어리석음을 자백하오니 긍휼을 베풀어 주세요.

 

오직 모든것이 하나님의 은혜임을 고백합니다. 조건 없이 사랑하시고 받을 자격 없는 저희들에게 오늘도 찾아오신 줄 믿습니다.

 

 

감사로 예배드림으로 하나님께서 받을실만한 예배가 되게 하시고 은혜와 평강이 넘치게 하여 주세요.

 

다음세대 주일학교 여름 수련회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어그젯에는 중. 고등부 수련회를 은혜 가운데 잘 마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받은 은혜 잘 간직하게 하시고 예수님을 믿는 것과 아는 일에 하나가 되는 청소년부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번주 목요일부터 시작하는청년부 수련회에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자녀들이 수련회를 통하여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케 하시고 이 세상을 믿음으로 이기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신 사명을 알고 깨닫게 하사 하나님의 뜻을 펼치는 다니엘과 같은 인물이 많이 나오게 하여 주시옵소서.

 

말씀을 전하실 목사님 붙들어 주시사 하나님의 능력과 은혜가 넘치게 하시고 말씀이 선포될 때에 듣는 저희들은 아멘으로 화답하게 하시고 삶의 변화가 있게 경해 주세요.

 

경제의 침체속에 낙심되어 흔들리는 주의 성도를 붙들어 주시고 병마와 싸우는 지체들에게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권능으로 치유하여 주시고 깨끗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인간관계로 막혔던 모든 담들이 허물어지고 하늘문이 열리게 지는 역사가 있게 하소서.

 

무너저 가는 다음세대가 그루터기 같다 할지라도 그곳에 다시 한번 새순이 돋고 꽃이 피고 열매를 맺을 수 있는 하나님의 역사가 민족을 통해 교회를 통해 이루어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배를 돕는 아름다운 손길을 기억하여 주시고 찬양대 찬양을 기쁘게 받아 주시옵소서.

 

감사합니다. 우리를 죄에서 구원해 주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반응형

'영혼육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웬수 누가 갚아 주나요?  (0) 2024.08.21
보복 당해 보셨나요?  (0) 2024.08.19
심판 하시나 구원 하신다  (0) 2024.08.16
우리는 도구 입니다  (0) 2024.08.15
잊을 수 없는 영원한 언약 이란?  (0) 2024.08.14

댓글